이용 가이드

이용 가이드

  • 회원가입

    [회원가입]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모린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고객센터

    CALL CENTER : 1533-4538 [월-금 11:00PM - 16:00PM ]
    Q&A상담 시간 및 상담 운영시간 : 월 - 금 11:00 -16:00
    점심시간 : 12:00 -13:00

    ※ 2018.10.18 시행된 산업안전보건법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로 인해 고객응대근로자에 폭언, 폭행, 비난 등이 금지됩니다.
  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모든 상담내용은 3년간 저장됩니다.

  • 주문안내

    ** 모든 주문 및 배송 상황은 휴대폰 문자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    단, 고객정보와 이용 번호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    [신상품 주문 안내]
    MORIN(모린) 상품 업데이트는 오전 10시에 이루어집니다.
    일부 할인이 적용되는 신상품의 할인 종료시점 및 판매 기간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할인 적용 기간 중에도 상품 공급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.
    상품 할인은 회원 한정으로 적용되어 로그인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신상품은 업데이트 당일 17시에 미입금건이 전체 취소 처리되며, 여유수량은 당일 18시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예약주문 품목의 경우 기본배송일 소요 옵션은 별도로 여유수량이 열리지 않으므로 이후 예약주문건의 순번이 자동으로 앞당겨집니다. (여유수량 발생 여부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, 이는 사전에 개별 안내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.)


    [배송 전 주문 변경 및 취소 안내]
    배송 전 주문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, 11시 이전 결제건은 주문 당일 11시까지,
    11시 이후 결제건은 주문 익일 11시까지 [배송 전 주문 취소/변경] 카테고리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타 카테고리로 설정 시 문의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.)
    주문상품 옵션 변경 시 변경된 시점을 기준으로 주문건 순번이 조정되므로 출고 날짜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안내

    - 6만원 이상 결제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    - 6만원 미만 결제 시 3,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 (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)
    - MORIN(모린)은 지정 택배사로 CJ대한통운택배 및 로젠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    - MORIN(모린)은 결제순서에 따른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-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상품을 배송하여 드립니다.
    (단, 예약주문건/ 수제화 및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고지된 배송일을 참고하여 주십시오.)
    - 생산일정에 따른 배송일 변경 시, 옵션에 배송 날짜가 기재되며, 사전 고지된 일자보다 배송이 지연될 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.
    - 당일발송 : 별도의 당일발송 접수를 받지 않으며 당사 발송 현황에 따라 당일발송이 이루어집니다.
    - 주문량이 많은 상품 및 연휴기간에는 배송지연이 길어질 수 있으며, 지연 시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.
    - 한 주문번호 당 단일 주소지로의 1회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(단일 주문건 내에서 2개 이상의 주문지로 부분 배송은 불가하므로, 복수 주소지로의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따로 주문해 주십시오.)


    ※ 부분 배송 : 제품별 금액과 상관 없이 먼저 준비된 제품부터 자사에서 자동 부분배송
    (주문 후,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 1일 이내로 Q&A 게시판 - [ 배송 전 주문 취소/변경 ] 카테고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)